Bombino Blog

bombinorecords.egloos.com

질문/답변 게시판



BASSment : El Nuevo Disco Party/Live Info


BASSment : El Nuevo Disco Vol.3

Date : 11PM June 7 (SAT)
Venue : Almost Famous (경성대 KSU)
Free Entry

지난 토요일 개최된 Royal Reggae Flash의 애프터 파티로서 BASSment의 여러 비정기 세션 중 Tropical, Caribbean, Latin, Afro 사이드를 위한 파티인 El Nuevo Disco를 오랜만에 경성대 Almost Famous에서 갖습니다. 서울로 이주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Akimbo (aka Mundo akimbo)가 오랜만에 라인업에 복귀합니다.

DJs for All Tropical Bass

Griff / Von Bueno / Akimbo / Kimpro

# Akimbo (White Reed Caravan / Red Bull Music Academy)

13년 경력의 드러머인 아킴보는 자신의 음악적 커리어의 상당 부분을 익스페리멘털록과 훵크 밴드의 드러머로서 보냈다. 세계의 소리에 언제나 흥미가 있었던 바, 그는 세계의 사이키델릭과 트로피컬 음악에 특화된 라디오 프로그램을 2005년부터 2008년까지 호스트하였으며, 이 기간동안 사운드 연구, 특히 트로피컬 바이브와 강한 리듬에 대한 열정을 발견하였다. 한국으로 이주후 그는 밴드 라싸(Lhasa)로서 앨범발매와 한국과 일본의 투어를 하였으며 또한 라드시티(Rad City( http://www.radcityorg/ ))라는 공연 이벤트 시리즈를 부산에서 기획하였다. 이 시리즈는 에너지와 새로운 사운드의 국내외의 독창적 아티스트들에 초점이 맞추어졌으며, 스페인 마드리드의 저명한 "레드불뮤직아카데미"에 아티스트로 초대되어 참가하기도 하였고 이는 자신을 디제잉과 음악 프로덕션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인도하였다. 문도 아킴보는 그러한 그가 DJ/프로듀서 프로젝트로서의 이름이며, 레게, 트로피컬, 아프로, 꿈비아, 베이스 뮤직을 DJ세트는 물론 드럼패드와 전자악기를 DJ믹싱에 결합하는 하이에너지 퍼포먼스와 리믹스, 라이브 작곡, FX등의 독창적 스타일로 섞는다. (http://www.rbmaradio.com/shows/akimbo-live-at-cakeshop)

# Von Bueno (BASSment / Royal Flash Sound System)

레게의 DNA가 느껴지는 세계 각지의 루츠뮤직을 탐사하는 셀렉터(DJ)이자, 음악인을 위한 음반샵으로 더 알려진 봄비노 레코드의 오너로, 레게 덥부터 베이스뮤직, 라틴뮤직까지 전방위의 무국적 음악을 레게 리딤의 관점으로 스핀한다. UK사운드시스템 컬쳐를 기반으로 하는 베이스뮤직 세션인 BASSment, 레게 파티 Royal Reggae Flash, 트로피컬음악 파티인 El Nuevo Disco를 정기적으로 오거나이즈하고, 우리나라 최초의 레게 사운드시스템인 로얄 플래쉬 사운드시스템을 매니지하고 있다. 해외의 언더그라운드 씬에는 한국과 해외의 씬을 잇는 한국 베이스컬쳐의 키맨으로서 알려져 다양한 국가의 레이블, 크리에이터, 셀렉터들과 교류하며 국내외 베이스뮤직 이벤트에 출연해 댄스뮤직으로서 ‘보더라인의 애매모호한 레게’를 셀렉트하고 있다. 2013년에는 일본의 탑랭킹 레게, 덥, 베이스뮤직 아티스트와 사운드시스템이 집합하는 연례 투어 이벤트 Bass Addict Japan Tour 2013와 간사이 지역 최고의 퓨쳐레게 이벤트인 Ragga Channel에 참가하였으며, 9월에는 스플릿 믹스씨디 ‘Jangala Gallas’를 발매하였고, 서울을 대표하는 DJ,프로듀서들과 함께 새로운 퓨쳐 베이스뮤직 파티인 Phantoms of Riddim을 시작하였다.

# Griff (BASSment / One Drop East)

부산의 헤비웨이트 베이스뮤직 파티인 BASSment의 파운더 중 하나로, 영국, 대만, 한국 등 다수의 국가에서의 오랜 스핀 경력을 갖고 있으며, 훵크, 라틴소울부터 레게, 재즈, 드럼앤베이스에 이르기까지 전세계로부터 발신되는 다채로운 비트를 믹스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2012년부터는 소울/록스테디 밴드인 One Drop East에 퍼커셔니스트로 활동하는 한편, 2013년 9월에는 스플릿 믹스씨디 ‘Jangala Gallas’를 발매하였다.

# Kimpro (Gunbong)

2003년 kimpro는 배틀 디제이로서 활동을 시작한다. 그당시 같은 팀이였던 DJ ITM에게 음악적 영향으로 2006년부터 파티 기획 스핀을 하게된다. (어쩌다 마주친 뮤직, Sound Bombin,욕구의 세련화,MUSIC COOKIN’BODY&SOUL등) 부산을 대표하는 독립적 클럽 Almost Famous에서 정기적인 플레이를 통해 그의 잠재력을 다시한번 인정받고 있으며 지역,문화,장르라는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FUNK, DISCO, AFRO, LATIN, HIPHOP 등 다양한 음악들을 디깅하여 스핀중이다. 현재 KIMPRO는 GAYA KANGOL(실크스크린테크니션)함께 Gunbong Park 스튜디오와 GUNBONG 스트릿의류를제작 운영중이며 그래픽티셔츠,믹스테이프,플라이어표지등 아트웍 또한 담당하고있다. www.gunbong.com





우측클릭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