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ino Blog

bombinorecords.egloos.com

질문/답변 게시판



모듬 소식 Party/Live Info

이미 내일로 다가왔습니다만..8월 31일에는 흔했던 것이 언젠가부터 특별한 것이 되어버린 바이닐 문화-el disco es cultura!!-를 다시금 리마인드/리와인드시키는 이벤트인 DJ Soulscape presents Strictly Vinyl에 BASSment의 셀렉터 Von Bueno가 게스트 DJ로 참가하고, 9월 1일에는 역시 BASSment의 레지던트 DJ Griff가 멤버가 원드랍이스트라는 소울/록스테디 밴드로 부산의 선셋라이브에 참가합니다. (일부 포스터에는 라인업에 '봄비노'가 기재된 것이 아직 있습니다만 변경되었습니다.)

선셋라이브에는 얼마전 BASSment 2주년에서 출연했던 일본의 덥밴드 The Kulture Krub과 절친한 규슈 최고의 덥밴드이자 작년에는 Quandol과 Von Bueno가 게스트 셀렉터로 참가했던 Dread Beat Bassment를 공동으로 오거나이즈하기도 했던 밴드 The Explosions가 출연합니다. 2008년경에 보았던 라이브에서의 익스플로젼스는 심플한 구성의 곡에 딥하게 덥와이즈된 사운드를 들려주었는데요. (데뷔앨범의 프로듀서는 Wackies의 남자 라스타카시) 지금은 MC,보컬도 추가되는 등 구성도 약간 바뀌고 훨씬 더 안정적인 느낌.

한국에서 오실 분이 과연 있을 지는 모르겠으나...9월 29일에는 매년 일본의 각기 다른 도시로 베뉴를 옮겨서 개최되는 BASS ADDICT JAPAN TOUR 2013이라는 이벤트가 후쿠오카에서 있습니다. BASSment에 출연한 바 있는 Bun Bun the MC, DJ Yahman, The Kulture Krub 등을 포함해 일본 각 지역의 베이스뮤직과 레게씬을 대표하는 말도 안 되는 열 여섯의 셀렉터, DJ, MC, 밴드와 함께 Von Bueno가 참가합니다. 작년 도쿄편에는 자그마치 30 팀이었죠. 이날 반입되는 사운드시스템은 텐진의 베이스뮤직씬을 상징하는 명물 스캥킹 사운드 시스템! 기대가 큽니다.

http://iflyer.tv/ja/event/149703/
http://bass-addict-japan-tour.tumblr.com/

9월에는 Griff & Von Bueno의 스플릿 믹스씨디 'Jangala Gallas'가 나올 예정입니다. 레게의 색은 진하지 않고 평소 클럽에서는 플레이되지 않았던/못했던 스모키한 음악들과 일상의 음악을 절반씩 담고 있다고 합니다. 9월 또는 10월에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릴리스 파티 및 'Riddim Phantom'이라는 새로운 파티에서 먼저 소량 판매 혹은 배포됩니다. (https://www.facebook.com/bassmentbusan)

에..또 다음 주 중에는 Charles Bradley의 신작과 Shabba Ranks, Soom T, Abassi All Stars 등 레게, 덥스텝, 댄스홀, 뉴루츠 레코드와 Horace Andy, Big Youth 등의 루츠레게, 덥 레코드들이 입고될 예정입니다. (http://bombinorecords.cafe24.com/)







우측클릭

111